검색 메뉴
검색버튼

정치사회

NH농협캐피탈, 취약계층 겨울나기 물품 지원 실시

이지숙 기자

기사입력 : 2022-11-17 10:18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조두식 NH농협캐피탈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와 이정택 영등포농협 조합장(왼쪽에서 두 번째), 이정욱 신길4동 주민센터 동장(왼쪽에서 세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NH농협캐피탈이미지 확대보기
조두식 NH농협캐피탈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와 이정택 영등포농협 조합장(왼쪽에서 두 번째), 이정욱 신길4동 주민센터 동장(왼쪽에서 세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제공 = NH농협캐피탈
[더파워=이지숙 기자] NH농협캐피탈(대표 조두식)은 지난 16일, 영등포구 신길4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취약계층 겨울나기 위한 물품을 지원했다.

조두식 NH농협캐피탈 대표와 이정택 영등포농협 조합장이 동참한 이날 행사에서는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쌀 1,200Kg과 김장김치150Kg를 전달했으며, 물품은 NH농협캐피탈의 노후화된 전산기기를 사내 임직원에게 판매한 수익금으로 마련했다.

이정택 조합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베풀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 고 말했다.

조두식 대표는 “비록 작은 손길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NH농협캐피탈은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다양한 사회적 가치 실현 활동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