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정치사회

대웅제약, 2023년 하반기 ‘공정거래 자율준수’ 교육 실시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3-07-07 10:40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2023년하반기‘공정거래자율준수’교육현장/사진=대웅제약제공이미지 확대보기
2023년하반기‘공정거래자율준수’교육현장/사진=대웅제약제공
[더파워 이경호 기자] 대웅제약이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본사 베어홀에서 2023년 하반기 영업 및 관련 직무를 수행하는 직원 전체를 대상으로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교육을 온, 오프라인으로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외부 초청 강연자 법무법인 윈스의 신기현 변호사의 강의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올바른 내부 준법 문화 확립을 위한 컴플라이언스 이슈 점검’ 주제로 ▲법적 관점에서의 제약산업 특징 ▲리베이트 규제 및 근절 방안 ▲약사법 개정에 따른 주요 이슈(의약품 판촉영업자(CSO) 신고제, 지출보고서 작성 의무)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공정경쟁규약에 대한 해석 및 준수 방법과 지출보고서 작성 방법에 관한 내용이 강조되었다. 이 내용들은 향후 대웅제약 직원들의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의 주요 지침이 될 전망이다.

이창재 대웅제약 대표는 “대웅제약은 투명하고 공정한 기업 활동을 위해 매년 정기적으로 CP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며, “교육 외에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윤리경영의 목적 및 회사의 방향에 공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 직원이 준법경영 준수에 대한 의지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