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LG생활건강,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 차별적 고객가치 제공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4-09-05 12:44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지난4일서울중구롯데호텔에서열린2024년국가고객만족도(NCSI)인증식에서오상문LG생활건강뷰티사업부장전무(오른쪽)가기념촬영을하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4일서울중구롯데호텔에서열린2024년국가고객만족도(NCSI)인증식에서오상문LG생활건강뷰티사업부장전무(오른쪽)가기념촬영을하고있다.
(더파워뉴스=이설아 기자) LG생활건강이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LG생활건강은 ‘여성용 화장품’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20~60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 품질과 신뢰성, 전문성을 묻고 이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수치화한 지표이다. 2024년 3분기 조사는 올 5~7월 15개 업종, 61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여성용 화장품 부문은 최근 6개월 사이에 여성용 화장품(기초·색조)을 직접 구입해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LG생활건강은 79점으로 단독 1위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은 대표 브랜드 더후, 숨37° 등의 리뉴얼과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 전개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 ‘더후 공진향 진해윤 선퀴드’는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 기능까지 더한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했다. 숨37° 역시 지난 5월 스테디셀러 ‘시크릿 에센스’에 피부 장벽 케어 성분을 더한 4세대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NCSI와 같은 공신력 있는 고객만족도조사에서 1위라는 결과를 얻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뷰티 대표기업으로서 고객에게 가장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