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현대백화점, 하나은행과 쇼핑 혜택 담은 적금 출시 위한 MOU 체결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5-26 11:11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지난14일서울강남구에위치한현대백화점본사에서정지영현대백화점사장(사진왼쪽)과이호성하나은행장이제휴적금상품출시를위한업무협약을체결한뒤기념촬영을하고있다.이미지 확대보기
지난14일서울강남구에위치한현대백화점본사에서정지영현대백화점사장(사진왼쪽)과이호성하나은행장이제휴적금상품출시를위한업무협약을체결한뒤기념촬영을하고있다.
현대백화점이 하나은행과 손잡고 다양한 쇼핑 혜택을 담은 적금 상품을 출시한다.

현대백화점은 하나은행과 제휴 적금 상품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현대백화점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과 이호성 하나은행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 체결로 은행 금리 4%에 현대백화점 상품권 4% 혜택을 더한 ‘더현대 하나더’ 적금을 신규 출시한다.

기본적으로 최대 연 4.0%의 정기적금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이후 만기 시에는 원금의 4%를 추가한 금액을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지급한다. 해당 적금은 월 최대 100만원, 6개월 만기로 가입 가능하다.

월별 납입 회차에 맞춰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문화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더현대 서울 알트원(ALT.1) 50% 할인권’을 포함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한 ‘식당가 5,000원 할인권’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흰디 여행용 파우치 교환권’ 등이 있다.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은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하나은행과 협력하여 이번 협약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