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쿠팡, 아이팔콘 98인치 MiniLED TV 단독 론칭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6-05 09:34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쿠팡,아이팔콘98인치MiniLEDTV단독론칭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아이팔콘98인치MiniLEDTV단독론칭
쿠팡이 글로벌 TV 브랜드 TCL의 캐주얼 브랜드 ‘아이팔콘(iFFALCON)’ 98인치 QD-MiniLED TV를 국내 단독으로 론칭하고 오는 19일까지 사전판매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은 사전판매를 기념해 5% 할인 및 5만원 커피 상품권 등 풍부한 혜택도 준비했다.

아이팔콘은 글로벌 TV 시장 2위 브랜드인 TCL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캐주얼 브랜드로,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팔콘 QD-MiniLED 98인치 TV는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국내 시장에 출시된 98인치 MiniLED TV 중 최초로 260만원대 가격으로 출시해 초대형 TV의 대중화를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QD-MiniLED 패널을 통한 선명한 화질 ▲최대 밝기 1000니트(nits) ▲144Hz의 네이티브 고주사율을 지원해 스포츠 경기나 액션 영화 등 역동적인 영상도 끊김 없이 부드럽게 구현한다. 또한 ▲돌비 비전 IQ(Dolby Vision IQ)와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사운드 기술 ▲2.1 채널 스피커를 탑재해 몰입감 넘치는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최근 대형 TV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98인치 TV 시장은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로 TCL이 2023년 12월 첫 98인치 TV를 국내에 선보인 이후 해당 크기 TV의 판매 비중이 크게 증가했다. 쿠팡은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여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대형 스크린을 경험할 수 있도록 아이팔콘 98인치 TV를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고객들이 이번 아이팔콘 98인치 TV 단독 론칭을 통해 압도적인 화질의 초대형 스크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