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이롭 X 최현석 셰프’, 네이버 쇼핑에서 8일 밤 8시 앵콜 라이브 진행

민진 기자

기사입력 : 2025-07-08 11:08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이롭 X 최현석 셰프’, 네이버 쇼핑에서 8일 밤 8시 앵콜 라이브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민진 기자] ㈜오하임앤컴퍼니가 전개하는 친환경 가전 브랜드 이롭(eerop)이 최현석 셰프와 함께 요리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앵콜 방송을 오는 8일 밤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앵콜 방송은 지난달 24일 진행한 첫 라이브에서의 뜨거운 호응과 역대급 매출에 힘입어 마련됐다. 기존의 인기 콘텐츠를 바탕으로 시청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제품에 대한 심화 정보는 물론, 더욱 강화된 소비자 혜택과 실시간 소통을 제공할 계획이다.

라이브 방송은 제품의 특장점부터 실생활 활용까지 총 4가지 코너로 진행된다. 먼저, '더 그레블 입문 가이드' 코너에서는 제품의 핵심 특장점을 소개하고, 이어지는 '최현석 셰프의 마라맛 더 그레블 솔루션'에서는 104000마라 음식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더 그레블 소멸인증 심층분석'과 '더 그레블 파이널 정리' 코너에서는 이롭 더 그레블만이 유일하게 가지고 있는 소멸인증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총정리를 통해, 구매 전 꼭 확인해야 할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비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도 마련됐다. 사전에 알림을 설정한 고객에게는 9만 5천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시에는 기본 적립 1%와 멤버십 적립 1%, 라이브 적립 2%를 더해 최대 4%의 누적 적립 혜택과 함께, 구매 고객 전원에게 1개월간 무료 반품 서비스도 지원한다.

또한 라이브 중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을 페이백으로 제공하며, 구매 후 주문번호를 인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쵸이닷 10만 원 식사권(1인 2매)을, 8명에게는 신세계백화점 1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실시간 참여 이벤트로는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에게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퀴즈 정답자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라이브 참여 고객을 위한 실시간 이벤트도 함께 마련된다.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10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퀴즈 정답자 1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각각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이롭 더 그레블’은 여름철 증가하는 음식물 쓰레기 악취와 위생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다. 최근 한국산업기술시험원(KTL)으로부터 국내 유일의 ‘소멸방식’ 음식물처리기 인증인 K마크를 획득하며 기술력을 공식 인정받았다. 특허 미생물 기반의 소멸 방식으로 고염분·고지방 음식물을 안정적으로 분해할 수 있으며, 발효 방식 대비 미생물 생존력 5배, 탈취 성능 2배, 고염분 소멸력 5.5% 향상 등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필터 교체나 세척이 필요 없는 구조, 24시간 자동 미생물 관리 시스템, 자동 습도 조절 기능으로 여름철에도 악취나 세균 번식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누적 리뷰 1,000건 이상에서 평균 평점 4.95점을 기록하며 실제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롭 관계자는 “첫 라이브 방송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 이상의 반응이 앵콜 방송으로 이어졌다”며, “셰프 최현석의 신뢰감 있는 이미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가치와 잘 맞았고, 뛰어난 제품력과 풍성한 혜택 덕분에 큰 호응을 받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주방의 품격을 높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더욱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