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엔제리너스, 여름 한정 신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출시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7-11 09:07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엔제리너스, 여름 한정 신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엔제리너스, 여름 한정 신메뉴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 출시
[더파워 이설아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여름철 대표 메뉴 ‘아메리치노 크러쉬’ 시리즈를 리뉴얼한 신제품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는 에스프레소에 얼음, 연유, 우유 등을 함께 블렌딩해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살리면서도 냉감 효과를 극대화한 메뉴다. 기존 아메리치노보다 약 4.7℃ 더 낮은 온도를 구현하는 ‘아메리치노 크러쉬’ 콘셉트를 계승한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차가운 커피를 선호하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커피)’ 소비자들을 겨냥했다.

엔제리너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아메리치노 크러쉬 2종 또는 밀키바닐라엔젤 2종 중 하나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브랜드 모델 배우 이준혁의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또한 롯데잇츠 앱을 통한 마일리지 스탬프 적립 이벤트 ‘CRUSH SUMMER’도 진행된다. 제품 구매 시 하루 최대 3개까지 스탬프가 적립되며, 누적 스탬프 수에 따라 무료 음료 쿠폰부터 시그니엘 서울 호텔 숙박권, 배우 이준혁 팬사인회 응모 기회까지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10개 스탬프를 적립하면 두 가지 응모권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아메리치노 크러쉬 시리즈는 뜨거운 여름을 겨냥해 가장 시원한 방식으로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라며 “이번 여름은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로 한층 짜릿한 청량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