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쿠팡,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 전면 개편…브랜드·상품 확대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8-12 10:30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쿠팡,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 전면 개편…브랜드·상품 확대이미지 확대보기
쿠팡,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 전면 개편…브랜드·상품 확대
[더파워 이설아 기자] 쿠팡은 유명 아동 브랜드 상품을 한곳에 모은 ‘키즈 셀렉트 스페셜관’을 새 단장해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4월 20여 개 브랜드로 시작한 해당 전문관은 제이미케이, 블루독, 타미힐피거키즈 등 인기 브랜드가 꾸준히 입점하며 현재 56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규모로 성장했다. 이번 개편으로 브랜드별 최대 100개 인기 상품을 제안하고, 브랜드 업데이트 주기를 매월 첫째 주 월요일, 인기 상품은 매일 오전 7시로 변경했다.

스페셜관 최상단에는 매일 오전 7시 24개의 특가 상품이 공개된다. 대표 상품으로 △휠라키즈 가드닝 스트링백 △타미힐피거 키즈 에센셜 티셔츠 △베네통키즈 샤스 팽글 플랩 책가방 △블랙야크키즈 벨리곰 BK 두들 티셔츠 △에뜨와 S에이든 바디수트 3종 세트 등이 있다.

신규 브랜드도 합류했다. 아웃도어프로덕츠키즈는 반팔티, 반바지, 경량 바람막이 등을, 스타터키즈는 스트리트 스포츠 감성의 의류를 선보인다. 로아앤제인은 원피스, 블라우스, 티셔츠 등 감각적인 디자인의 상품을 8월 초부터 제공할 예정이다.

쿠팡 관계자는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매일 신선하게 제안해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