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쿠팡, 인기 브랜드 총출동 ‘여름 패션 끝장 세일’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8-21 10:0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쿠팡, 인기 브랜드 총출동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이설아 기자] 쿠팡이 여름 시즌 마지막 대규모 패션 할인전에 나섰다. 쿠팡은 21일 ‘여름 패션 끝장 세일’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뉴발란스·아디다스·코닥어패럴·로라로라·세터 등 160여개 인기 브랜드의 1400여개 상품이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일주일 특가, 카테고리 특가, 재고 10개 미만 아이템, 반품 마켓, 패션 아울렛관 등 다양한 한정 혜택으로 구성됐다. 일주일 특가는 기존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 카테고리 특가는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품절 임박’ 아이템은 전국 재고가 10개 미만인 인기 상품만 선착순으로 판매하며, 반품 마켓에서는 정상가 대비 큰 폭으로 낮춘 특별가를 제공한다. 아울렛관에서는 시즌오프 패션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뉴발란스 에센셜 프렌치 테리 반바지(3만원대) △코닥어패럴 세미오버핏 반팔티셔츠(2만원대) △LAP 허리 밴딩 투인원 원피스(4만원대) △글램공감 반팔 투피스 잠옷 세트(1만원대) 등이 준비됐다.

올 상반기 패션 업계 트렌드는 활동성을 중시하는 ‘스포티즘’과 실내외 경계를 허무는 ‘원마일웨어’가 두드러졌다. 이에 맞춰 이번 행사에서는 뉴발란스 ‘에센셜 레터 로고 반팔티’(2만원대), 아디다스 ‘냉감 통기성 하복 상하의 세트’(2만원대), 스케쳐스 ‘유니콘 드림 샌들’(5만원대) 등 일상과 야외 모두 활용 가능한 상품도 선보인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라이트 소재와 기능성 의류도 포함됐다. 로라로라 ‘리본 하프 티셔츠’(2만원대), 마크모크 ‘테라 3.5cm 샌들’(4만원대), 사뿐 ‘리아나 꼬임 슬리퍼’(2만원대) 등 휴양지부터 도심까지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상품이 특가로 제공된다. 시원한 소재의 글램공감 ‘반팔 투피스 잠옷 세트’(1만원대), 유아용 아디다스 ‘냉감 통기성 하복 상하의 세트’(2만원대)도 마련됐다.

쿠팡 관계자는 “여름 시즌 마지막 패션 특가전을 통해 인기 브랜드의 최신 트렌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며 “재고가 얼마 남지 않은 한정 수량 상품과 반품 마켓의 특별가 아이템 등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구성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