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은규네스튜디오 아카데미 실용음악학원 11월 1일 정식 오픈

민진 기자

기사입력 : 2025-08-25 14:35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은규네스튜디오 아카데미 실용음악학원 11월 1일 정식 오픈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민진 기자] 다수의 음악연습실을 운영해오고 있는 은규네스튜디오(대표 박은규)가 음악교육 분야로의 확장을 추진하며 준비 중인 은규네스튜디오 아카데미 실용음악학원(이하 실용음악학원)을 새롭게 오픈한다.

서울 도봉구 쌍문동에 자리를 확정하고 오는 11월 1일 정식 운영을 시작하는 실용음악학원은 단순히 음악을 배우기만 하는 공간을 넘어, 미래 뮤지션을 꿈꾸는 이들이 음악을 통해 성장하고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이를 위하여 약 100평 규모의 대형 학원으로 준비됐으며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고 수준의 방음 시설을 갖추는 등 학습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레슨과 연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수강파트로는 드럼, 보컬, 기타, 피아노, 전자음악, 미디 등 다양한 전공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개개인의 수준과 목표에 맞춘 100% 맞춤형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원하는 악보나 난이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어 수강생은 자신만의 속도로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실용음악학원은 전문 장비를 활용해 연주 영상을 촬영해주는 서비스도 마련해 단순히 실력을 키우는 차원이 아닌, 연주 순간을 고퀄리티 영상으로 남겨 추억과 성취감을 동시에 기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연습 환경 또한 차별화됐다. 학원 내 연습실은 밤 10시까지 운영되지만, 서울과 경기권에 위치한 은규네스튜디오의 11개 지점 연습실 네트워크를 통해 24시간, 365일 언제든 연습할 수 있다. 이는 은규네스튜디오와의 연계로 일반적인 음악학원에서는 구현하기 힘든 요소이기 때문에 큰 장점이 될 전망이다.

여기에 카카오톡 채널 예약만으로 간편하게 이용 가능해 수강생들은 시간 제약 없이 음악에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은규네스튜디오 박은규 대표는 “이번 실용음악학원 오픈을 통해 프리미엄 학습 환경, 맞춤형 교육, 연습 인프라를 아우르는 차별화된 시스템을 선보이며 국내 실용음악 교육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