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하남돼지집, 대구월성점 오픈… 지역 밀착형 전략으로 국내 시장 새 도약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5-10-02 10:33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하남돼지집, 대구월성점 오픈… 지역 밀착형 전략으로 국내 시장 새 도약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최성민 기자] 하남돼지집이 대구 달서구 신월성동에 새로운 플래그십 매장인 대구월성점을 오픈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출점은 단순한 매장 확장을 넘어, 12년 전 하남돼지집의 단골이었던 고객이 브랜드의 새로운 파트너로 합류하는 특별한 사연을 담아 더욱 주목받고 있다.

대구월성점 점주는 “아이들과 함께 하남스타필드 매장을 찾으며 줄 서서 먹던 경험이 늘 기억에 남았다”며 “프랜차이즈 창업을 결심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브랜드가 하남돼지집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는 그때 함께했던 아이들과 매장을 운영하게 되어 더욱 특별하다”고 전했다.
하남돼지집, 대구월성점 오픈… 지역 밀착형 전략으로 국내 시장 새 도약이미지 확대보기


대구월성점은 지역 내 탄탄한 미식 브랜드들과 경쟁하는 치열한 상권에서, 하남돼지집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보일 계획이다. 점주는 “대구에서 거점이 되는 매장을 만들고 싶어 하남돼지집을 선택했다”며 포부를 밝혔다.

김동환 하남돼지집 가맹사업부장은 “대구월성점은 고객이 팬이 되고, 그 팬이 다시 브랜드의 주역으로 성장하는 하남돼지집의 스토리를 보여주는 상징적 매장”이라며 “국내 시장에서도 지역 특성을 반영한 딥 로컬(Deep Local) 전략을 강화해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견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