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LG전자 베스트샵 서청주점-홈플러스 청주점 10월 통합 오픈 세일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5-10-17 14:4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LG전자 베스트샵 서청주점-홈플러스 청주점 10월 통합 오픈 세일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최성민 기자] 프리미엄 가전매장 LG전자 베스트샵 서청주점과 홈플러스 청주점은 통합 오픈을 기념해 대규모 가전 세일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통합 오픈 세일' 행사는 10월 17일(금)부터 27일(월)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 서청주점 및 홈플러스 청주점은 이번 통합 오픈을 기념하여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통합 오픈 기념 세일을 통해 모든 가전제품에 대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가전 구매를 예약한 후 LG전자 베스트샵 행사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통합 오픈 특별 혜택을 선사한다.

이사 및 입주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강화했다. 신규 입주 및 이사, 부동산 계약 고객이 이사/입주 가전을 구입할 경우 더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웨딩/이사 고객을 대상으로는 웨딩 전문 매니저가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며, 고객 맞춤형 특별 혜택가로 제품을 판매한다.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LG 가전 구독 기획전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LG 가전 구독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계약 기간 내 무상 A/S(고객 과실 제외), 연계 할인 특별 혜택, 멤버십 판매 경로별 추가 적립, 초기 비용 절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가전 관리의 부담을 줄여준다.

여러 가전을 한 번에 구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도 있다. 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청소기, 식기세척기 등 25개 품목 중 2품목 이상 동시 구매 시 최대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에너지 효율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으뜸 효율 가전 페스타'도 실시한다. 1등급 효율 가전제품 구입 시 전국민에게 구입 금액의 10%를 환급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인당 최대 30만 원을 환급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는 으뜸 효율 가전 구입부터 복잡할 수 있는 환급 안내까지 편리하고 빠르게 알아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다만, 해당 환급 행사는 정부 예산 소진 시 종료된다.

아울러, LG전자 베스트샵은 Apple 공인 리셀러로서 iPhone 17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을 방문하면 iPhone 17, iPhone 17 Pro 등 다양한 최신 Apple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가 상담 및 개통도 현장에서 가능하다.

매장 관계자는 "이번 통합 오픈 세일 행사를 통해 청주 시민들이 최고급 가전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장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며 "특히 청주 결혼가전, 혼수가전 및 이사가전 구입을 계획하고 있다면, 가전 마련에 좋은 기회가 되실 것"이라고 전했다.

LG전자 베스트샵 청주 연합 가전 행사 관련 더 자세한 사항 및 변경사항은 매장 문의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