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비상교육 엘리프어학원, 전국 9대 도시 연합 사업설명회 개최…미래형 에듀테크 모델 공유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5-11-07 09:00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4-Step 학습 시스템과 AI 기반 플랫폼으로 학원 경영 혁신 전략 제시

비상교육 엘리프어학원, 전국 9대 도시 연합 사업설명회 개최…미래형 에듀테크 모델 공유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최성민 기자] 에듀테크 기반 초·중등 영어교육 브랜드 엘리프어학원이 오는 11월 10일부터 14일까지 전국 9대 주요 도시에서 연합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서울·경기북부 △대구·경북 △충남·대전 △경기남부 △부산·울산 △경남 △경인 △광주·전라 △제주 등 전국 9개 권역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는 엘리프어학원의 디지털 학습 플랫폼과 교육 운영 모델을 소개하고, 가맹 창업 및 운영 전략을 심층적으로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4-Step Language Learning System을 비롯한 학습자 맞춤형 학습 플랫폼의 강점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며, 실제 캠퍼스 운영 사례를 통해 구체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엘리프어학원은 AI 기반 양방향 에듀테크 플랫폼에 초등 교과 관련 영어 학습 콘텐츠를 접목한 미래형 어학원이다. 디지털 환경 교실을 구현하고 실시간 학습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할 수 있으며, 학습 중 어려움이 감지되면 교사의 즉각적인 피드백과 코칭이 이루어지는 1:1 개별 맞춤 수업 구조로 몰입도 높은 학습 환경을 구현한다.

2023년 런칭과 동시에 50개 캠퍼스를 오픈한 엘리프어학원은 2024년 13개, 2025년 신학기 17개 신규 캠퍼스를 연이어 오픈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9대 도시 사업설명회를 통해 전국 각지의 예비 원장들에게 브랜드의 비전과 성장 전략을 직접 공유하며, 가맹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최근 엘리프어학원은 캠퍼스 수업과 연계되는 AI 기반 가정용 학습 프로그램 ‘엘리프온’을 도입해 학습 완성도를 높였다. 홈클래스, 리딩퀘스트, 퀴즈몬스터 3개 모듈로 구성된 엘리프온을 통해 학생은 가정에서도 학원에서 배운 내용을 바탕으로 영어 문해력, 사고력, 표현력, 어휘력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으며, 학부모는 자녀의 학습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비상교육 이영장 티칭CoreGroup 그룹장은 “이번 설명회는 변화하는 영어 교육 시장 속에서 지속 가능한 학원 운영 모델을 제시하기 위한 실질적인 자리”라며 “엘리프어학원은 단순히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아니라, 데이터를 기반으로 학생의 학습 여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효율적인 학원 운영을 지원하는 ‘학원 경영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