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매드포갈릭 윤다예 대표, 교육과 고용 잇는 산학협력 나서...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12-04 13:07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매드포갈릭 윤다예 대표, 교육과 고용 잇는 산학협력 나서...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이설아 기자]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외식업 현장에서 요구되는 역량을 익힐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업무 이해도와 현장 적응력 향상 등 긍정적인 성과가 기대되며, 향후에는 운영 범위를 전국 단위로 넓혀갈 방침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현장 실습 프로그램 운영 및 외식업 맞춤형 교육과정 개발과 채용 연계형 프로그램 구축 등이다.

윤다예 엠에프지코리아 대표는 “외식산업의 미래를 이끌 청소년들이 진로 개발에 필요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기업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교육과 고용이 연계되는 모범적인 산업협력의 기반을 마련하고, 청년 인재들과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산업 생태계를 조성하기 위해 지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