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위바이옴, ‘두뇌엔 닥터 PS 70’ 리뉴얼…세린에이드® 원료 적용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6-02-11 10:05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사진 = 위바이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 = 위바이옴 제공]
[더파워 최성민 기자] 위바이옴이 ‘두뇌엔 닥터 PS 70’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에는 미국 Chemi Nutra의 오리지널 포스파티딜세린 원료 세린에이드®(SerinAid®)를 적용했다.

세린에이드®는 1994년부터 판매되어 온 오리지널 포스파티딜세린 원료로, 58건 이상의 연구에서 인지 기능과 집중력 등 뇌 건강 관련 기능성이 확인된 바 있다. 100% 식물성 Non-GMO 원료로 FDA GRAS 등재는 물론 코셔·할랄 인증, 알러지 프리 기준을 충족했으며, 30년 전통의 원료 이력을 바탕으로 안정성과 신뢰도를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세린에이드®를 공급하는 미국 Chemi Nutra는 50년 이상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지 기능 및 두뇌 건강 분야의 기능성 원료를 전문적으로 공급해 온 기업이다. 위바이옴은 이러한 원료 경쟁력을 반영해 ‘두뇌엔 닥터 PS 70’의 제품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두뇌엔 닥터 PS 70’은 대두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포스파티딜세린을 주원료로 하여 1포당 일일 섭취량 300mg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두뇌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를 함께 배합해 기능성을 강화했으며, 하루 1포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분말 형태에 고소한 누룽지 맛을 적용해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위바이옴 관계자는 “두뇌엔 닥터 PS 70을 지속적으로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하고자, 리뉴얼을 통해 뇌 건강 전문 기업 미국 Chemi Nutra의 세린에이드®를 포함하여 제품의 품질을 한층 높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기능성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을 적용하여 ‘두뇌엔 닥터 PS’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