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연예

김선호 vs 변우석 치열한 경쟁 제14회 TTA 투표 진행 중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6-02-16 17:14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김선호 vs 변우석 치열한 경쟁 제14회 TTA 투표 진행 중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최성민 기자] ‘최고의 글로벌 아티스트’를 가리는 제14회 탑텐어워즈(TOP TEN AWARDS, 이하 TTA) 예선 투표가 막바지로 향하고 있다. 2025년 하반기를 대표할 아티스트를 선정하는 이번 투표는 지난 9일 시작됐으며, 18일 밤 11시 59분까지 이어진다. 종료를 앞두고 각 부문 상위권 경쟁이 한층 뜨거워지는 분위기다.

현재 부문별 1위는 남자 배우 김선호, 여자 배우 김유정, 베스트 송 부문 박서진의 ‘당신이야기’, 남자 솔로 김용빈, 여자 솔로 전유진이다. 마감까지 이틀 남짓 남은 상황에서 순위가 유지될지, 막판 반전이 나올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16일 오전 11시 기준 셀럽챔프 애플리케이션 집계에 따르면 남자 배우 부문 선두는 김선호다. 김선호는 46.11%의 득표율을 기록 중이며, 2위는 37.33%를 얻은 변우석이다. 두 배우 간 격차가 존재하지만, 남은 기간 투표 참여 추이에 따라 변수가 생길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텐아시아가 주관하는 제14회 TTA는 K팝과 K콘텐츠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글로벌 영향력을 겨루는 시상식이다. 예선을 통해 각 부문 상위 2인(팀)이 결선에 진출하며, 결선 투표는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남은 시간 동안 팬들의 선택이 어떤 결과를 만들어낼지 주목된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