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이선기 기자] 카카오페이지가 2018년 추석 연휴를 맞아 ‘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카카오페이지 추석 특집 무비 데이’는 5편의 인기 흥행 영화를 전국민에게 무료로 선물하는 이벤트다.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 동안 열린다.
영화 5편은 모두 최신작으로 구성됐다. 22일은 <블랙팬서>, 23일은 <독전>, 24일은 <택시운전사>, 25일은 <리틀 포레스트>, 26일은 2018년 가장 많은 관객수를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번 연휴 기간 동안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인기 영화 선물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지난 2월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처음 시작했으며, 당시 개시 첫날 신규 가입자가 평소 대비 37배 늘고 앱 유입자가40% 증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후 4월부터 매주‘무비 데이'를 통해 전국민에게 매주 최신 영화선물을 선보여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이번‘무비 데이’는 기존보다 몇 배는 강력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면서 “추후에도 리마커블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페이지는 최근 영화, 드라마, 예능에 이어 <닥터 후>, <하이큐> 등 해외 인기 시리즈와 애니메이션까지 론칭하며 VOD 서비스의 영역을 빠르게 확장해나가고 있다. 또 12시간 후1회차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카카오페이지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12시간마다 무료’를 선보이며 이용자들에게 보다 폭넓고 풍부한 영상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