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전화 화상 중국어 ‘우리차이나’, 가정의 달 맞이 할인 이벤트

- 중국어 회화 수강료 할인 및 친구 추천 이벤트 실시

이지숙 기자 | 2021-05-07 17:03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이지숙 기자] 전화 화상 중국어 전문 브랜드 ‘우리차이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폭넓은 할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실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중국어 학습을 시작하기를 망설이던 이들에게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중국어 학습에 도전해볼 기회를 제공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5월 신규 이벤트로 1개월 수강 시 20% 할인, 3개월 수강 시 15% 할인 및 1주 추가 수업을 제공한다. 학습자들이 1:1 중국어 회화 수강료의 부담은 낮추고 효율적인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와 함께 신규 수강생과 재수강 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 ‘우리 같이 중국어하자!’도 진행된다. 우리차이나 수강생을 통해 친구나 가족이 우리차이나 전화 화상 수업을 수강할 경우, 추천인과 지인에게 각각 추가 수업 3회를 제공하는 내용이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 친구와 함께 중국어회화에 도전해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전화 화상 중국어 수업을 시작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차이나는 전화 화상 수업 전 원어민 강사와의 1:1 무료레벨테스트(체험수업)를 진행하고 있다. 무료레벨테스트를 통해 학습자의 실력을 분석한 뒤 학습 매니저와의 상담을 거쳐 1:1 맞춤 중국어 회화 학습을 제공한다. 무료레벨테스트 및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