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국가직 9급 합격 예측 가능한 서비스 공개

- 특히 채점건수 최다 보유하며 실시간 데이터 공개…99.9%의 오차 없는 합격예측 가능

이지숙 기자 | 2021-05-07 17:18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이지숙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6일 2021년 9급 국가직 공무원 시험의 채점 및 합격 여부 확인을 제공하는 5차 합격예측컷을 공개했다.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는 공무원 수험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채점 및 합격 여부를 제공하며 99.9%의 예측 정확도를 앞세워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공무원 수험 업체들이 제공하는 합격예측 서비스 중에서 공단기가 독보적인 이용건수 및 채점건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현황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5차 합격컷이 공개되었으며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이용현황에 따르면, 7일 기준으로 공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행정직 기술직)는 이용건수 484만 건, 채점건수 14만9천 건을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와 신뢰를 실감케 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 이용자들은 실시간 합격예측 및 분석 자료를 통해 직렬별 석차, 성적분포, 체감난이도 등을 파악할 수 있다. 필수과목의 채점자 성적분포 및 선택과목의 선택비율도 확인 가능하다. 공단기 대표 1타 강사진의 직렬별 총평과 라이브 해설강의도 제공 중이다. 모바일 기능도 새롭게 도입해 간편하고 빠른 채점과 합격 확인이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채점과 합격컷을 제공하는 공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이용하려는 수험생들이 몰리는 탓에 공무원 시험 시즌마다 안정적인 서비스 준비와 운영에 여념이 없다”며 “가장 많은 입력자를 기반으로 압도적인 이용건수는 물론, 정확한 예측을 위한 척도가 되는 채점건수 역시 최다량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99.9%의 가장 정확한 합격 예측이 가능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는 ‘프리패스’ 도입을 통한 가격 혁명과 단기합격자들의 학습 습관 및 고득점자의 빅데이터를 분석한 ‘단기 고득점 방법론’ 등으로 공무원 수험 업계의 혁신을 주도하며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공무원 학원 선호도 1위(2020 한국대학신문 공무원 학원 부문) 및 공무원 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2019년 8월-11월 예스24 공무원 수험서 국어/영어/한국사 교재 기준) 등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