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외식 프랜차이즈 '담가화로구이', 7월 정기 세미나 개최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5-06-30 13:19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외식 프랜차이즈 '담가화로구이', 7월 정기 세미나 개최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뉴스=최성민 기자) 프리미엄 소고기 전문점 '담가화로구이'가 오는 7월 10일 오후 2시, 본사 (주)담가에서 7월 정기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예비 창업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며 본사와 점주 간의 동반 성장을 위해 필요한 전략은 무엇인지, ㈜담가가 제시하는 특별 솔루션은 무엇이 있는지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담가화로구이는 우렁쌀누룩과 큐브천일염으로 7일간 숙성한 소고기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다. 30년 숙성기법을 적용한 '큐브눈꽃살'과 안동양념 스타일의 '마늘갈비살'이 대표 메뉴로, 부드러운 육질과 풍미를 특징으로 한다. 또한, 추가 주문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전략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숙성 소고기'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담가화로구이 본사인 (주)담가는 과거 '그램그램 600g+600g' 브랜드를 통해 덤 마케팅을 선보였던 윤양효 회장이 이끌고 있다. 본사는 당시의 성공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프랜차이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가맹점 운영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원팩 시스템으로 고기와 반찬을 제공하며, 공산품은 노 마진으로 거래하는 등 점주와의 상생을 위한 정책을 시행 중이다. 이와 함께 본사 SV(슈퍼바이저)팀의 밀착 관리 시스템과 철저한 상권 분석을 통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지원한다.

담가화로구이 관계자는 "딥 그리너리 컬러를 활용한 세련된 인테리어는 가족, 직장인, 학부모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유입시켜 높은 객단가와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며 "검증된 매출 지표와 체계적인 지원 시스템은 기존 점주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7월 세미나는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주)담가 본사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자에게는 예비 창업자 맞춤 대출 등 창업 혜택과 함께 대표 메뉴 시식 기회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담가화로구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