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문화

넷마블조정선수단, 서울특별시장배 전국장애인조정대회서 금메달 3개 포함 총 9개 메달 획득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7-21 11:09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왼쪽부터 이승주 선수, 배지인 선수, 전숭보 선수, 한은지 선수, 임효신 선수, 강현주 선수, 강이성 선수, 이봉희 선수 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이승주 선수, 배지인 선수, 전숭보 선수, 한은지 선수, 임효신 선수, 강현주 선수, 강이성 선수, 이봉희 선수
[더파워 이설아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자사가 운영하는 ‘넷마블조정선수단’이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미사경정공원 조정경기장에서 열린 ‘2025 서울특별시장배 전국장애인조정대회’에서 금메달 3개를 포함해 총 9개의 메달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서울특별시장애인조정연맹과 대한장애인조정연맹이 공동 주관했으며, 수상 및 실내 종목을 포함해 성별과 장애 유형(지체·시각·지적)별로 총 17개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넷마블조정선수단은 ▲한은지 선수(금 1, 은 1) ▲배지인 선수(금 1, 은 1) ▲전숭보 선수(금 1) ▲이승주 선수(은 1, 동 1) ▲임효신 선수(은 1) ▲이봉희 선수(은 1) 등 총 6명이 출전해 뛰어난 성과를 거뒀다.

선수단의 배지인 선수는 “비가 와서 걱정이 많았는데 무사히 대회를 마칠 수 있어 다행”이라며 “앞으로 남은 대회도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장애인 체육 활성화와 자립 지원을 목적으로 2019년 게임업계 최초로 장애인 조정선수단을 창단한 바 있다. 창단 이후 각종 대회에서 꾸준한 성과를 이어가고 있으며, 지난 5월 열린 ‘2025 전국장애인조정선수권대회’에서도 총 10개의 메달을 수상한 바 있다.

넷마블문화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장애인의 스포츠 참여 기회를 넓히고 사회적 자립 기반을 강화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