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14년 만에 전면 리뉴얼…BFY 트렌드 반영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7-24 11:04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14년 만에 전면 리뉴얼…BFY 트렌드 반영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이설아 기자] CJ제일제당이 육가공 대표 브랜드 ‘The더건강한’을 14년 만에 전면 리뉴얼한다. CJ제일제당은 24일, ‘지속 가능한 건강함’을 담은 브랜드로 ‘The더건강한’을 새롭게 정비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BFY(Better For You)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디자인과 제품 구성을 모두 재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전 제품에 통일된 아이보리색 패키지와 직관적인 영양 성분 그래픽을 적용해 건강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The더건강한’은 저온 숙성, 단계별 열처리, 시즈닝 배합 등 CJ제일제당이 40년 넘게 축적해온 육가공 기술력을 기반으로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린 제품들을 선보인다. ‘닭가슴살 직화 통살구이’ 등 일부 제품은 나트륨을 25% 낮춰 건강한 식단을 추구하는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은 가수 레드벨벳 슬기를 새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메시지를 강화한다. 슬기는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건강한 식생활을 공유해온 점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설명이다.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에서 슬기와 협업 콘텐츠를 선보이며 ‘맛있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건강한 일상과 함께하는 브랜드로서 ‘The더건강한’이 새롭게 출발한다”며 “더 나은 나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