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이마트,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 항공 직송 출시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5-08-19 09:22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이마트,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 항공 직송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 항공 직송 출시
[더파워 이설아 기자] 이마트는 19일 대형마트 업계 최초로 호주산 프리미엄 양고기 ‘블랙 램(Black Lamb)’을 항공 직송으로 선보였다고 밝혔다.

‘블랙 램’은 얼굴과 귀, 다리가 검은색인 희소 품종 ‘햄프셔 다운’으로, 호주에서도 프리미엄급으로 평가받는 품종이다. 보리 기반 곡물 사료를 사용해 특유의 냄새를 줄였고, 우수한 마블링으로 육질과 육즙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신세계포인트 적립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숄더랙과 프렌치랙은 정상가 100g당 7980원·9980원에서 각각 5586원·6986원에, 양등심과 채끝은 정상가 8980원에서 20% 할인된 7184원에 판매한다.

또한 이마트는 편의성을 높인 신상품 ‘호주산 톡톡 다짐육(400g)’도 함께 출시했다. 판매가는 9880원으로, 캔 포장 상태로 냉동 보관이 가능해 필요한 만큼만 꺼내 쓸 수 있다. 급속 냉동 기술을 적용해 고기가 서로 달라붙지 않아 신선도가 높고 조리 편의성이 강화됐다.

이지수 이마트 수입육 바이어는 “양고기 특유의 향을 최소화한 블랙 램과 조리 편리성을 강화한 다짐육 등 차별화된 상품을 마련했다”며 “론칭 기념 행사도 진행되는 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