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남유에프엔씨, 신제품 아이보들 ‘CCP 세럼·CCP 미스트’ 출시

민진 기자

기사입력 : 2025-08-25 13:4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26일 자사몰 단독 론칭 및 최대 54% 프로모션 진행

남유에프엔씨, 신제품 아이보들 ‘CCP 세럼·CCP 미스트’ 출시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민진 기자] 남유에프엔씨의 대표 패밀리 케어 브랜드 아이보들이 오는 8월 26일 오전 10시, 자사 공식몰을 통해 신제품 ‘CCP 세럼’과 ‘CCP 미스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보들의 대표 히트 상품인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이하 CCP 크림)’은 2021년 1월 첫선을 보인 이후 누적 판매량 65만 개(2025년 5월 기준)를 돌파하고,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CCP 세럼은 CCP 크림의 핵심 성분을 한 방울에 농축해, 건조에 기인한 피부 가려움과 속당김을 완화해주는 고농축 진정 세럼으로 개발됐다. 고함량 진정 성분이 피부 속까지 전달되어 마른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외부 자극으로 인한 붉은기와 손상된 피부 장벽까지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피부 속보습 및 24시간 지속 효과 테스트도 완료했다.

함께 출시되는 CCP 미스트는 ‘CCP 크림 한 병을 담은 미스트’라는 콘셉트로, 휴대성과 활용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초미세 안개 분사 방식으로 메이크업 전후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뿌리는 즉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열 자극 후 손상된 피부의 즉각 진정 효과를 돕는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임을 입증했다.

남유에프엔씨 관계자는 “CCP 크림이 쌓아온 성과와 신뢰를 기반으로, 동일한 성분과 기능을 일상 속 루틴에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CCP 세럼과 미스트를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보들은 앞으로도 소비자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반영한 데일리 스킨케어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아이보들 CCP 세럼과 CCP 미스트는 8월 26일 오전 10시, 남유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론칭되며 출시를 기념해 아이보들 전제품 최대 60% 할인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