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유연수 기자] 코웨이는 26일 여름철 위생 관리 강화를 위해 고객이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정수기 청결 관리법을 안내하는 ‘스스로 위생 관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자가 관리 방식으로 정수기를 사용하는 고객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방법을 통해 제품을 위생적으로 유지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코웨이는 정수기 청결 유지를 위한 4가지 관리법을 소개했다. 추출구는 커피나 음료가 묻었을 때 즉시 닦아내는 것이 중요하며, 손이 닿지 않는 내부는 면봉을 활용하고 외관은 부드러운 천으로 관리하면 효과적이다. 물받이는 물이 고이지 않도록 주기적으로 분리해 세척·건조해야 하며, 냉정수기는 필터 뒷면 냉각 성능 보호망에 쌓인 먼지를 정기적으로 제거해 냉각 효율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코웨이는 이번 활동 외에도 ‘건강한 욕실 만들기 캠페인’과 알림톡 발송 등을 통해 자가관리 고객에게 위생 관리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관련 정보는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코웨이 서비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위생 관리에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여름철, 자가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유연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