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글로벌대학

건국대, 2026학년도 1학기 전임교원 20명 초빙

김규용 기자

기사입력 : 2025-08-27 15:00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건국대, 2026학년도 1학기 전임교원 20명 초빙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김규용 기자] 건국대학교는 27일 2026학년도 1학기(3월 1일자) 임용을 목표로 정년트랙 일반전임교원 20명을 초빙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빙은 서울캠퍼스 내 20개 분야에서 진행된다. 문과대학 지리학과에서는 지형학 전공 교원을, 이과대학 화학과에서는 단백질생화학 전문가를 모집한다. 건축대학 건축학부는 △건축계획 및 설계 △스마트 시공 및 재료 분야에서 신임 교원을 선발한다.

공과대학은 △기후 및 대기공학 △첨단산업 설계 및 생산 △생물화학공학 △인공지능(비전, 언어모델, 멀티모달모델, 실감미디어 등 전 분야) △컴파일러·프로그래밍언어론 △항공우주 지능유도제어 △바이오의약품 공학 △산업 AI 및 빅데이터 공학 △산업경영융합공학 등 다양한 첨단 분야에서 교원을 초빙한다.

사회과학대학에서는 국제무역학과(국제경영·국제경제), 응용통계학과(통계적 학습)에서, 생명과학대학은 △축산자원학 △농식품경제학 △환경과학 △생태조경계획학 분야에서 신임 교원을 모집한다.

수의과대학 수의학과는 수의 마취통증의학 전문가를, 국제대학 문화미디어학과는 문화콘텐츠 및 융합미디어콘텐츠 전문가를 채용할 계획이다.

지원 자격 요건은 전공별로 상이하며, 원서 접수는 오는 8월 25일부터 29일까지 건국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규용 더파워 기자 neo_dean@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