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문화

제주신라호텔, 가을 맞이 커플 전용 ‘풀사이드 바’ 페어링 메뉴 선보여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5-10-10 09:13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제주신라호텔, 가을 맞이 커플 전용 ‘풀사이드 바’ 페어링 메뉴 선보여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신라호텔, 가을 맞이 커플 전용 ‘풀사이드 바’ 페어링 메뉴 선보여
[더파워 이경호 기자] 제주신라호텔은 10일 가을 시즌을 맞아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에서 커플 고객을 위한 스페셜 페어링 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풀사이드 바는 수영장과 숨비정원이 어우러진 이국적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매일 저녁(화요일 제외) 라이브 공연이 열려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식음과 주류를 즐길 수 있다.

요트 콘셉트로 꾸며진 2층 루프탑에서는 ‘루프탑 스페셜 딜라이츠(Rooftop Special Delights)’가 마련된다. 해당 메뉴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타파스 플래터와 하우스 와인 2잔으로 구성됐다. 타파스 플래터는 밤 타르트와 밤 튀김, 양송이 타파스, 올리브 타파스, 새우 감바스, 은행 꼬치 등으로 다채롭게 준비된다.

또한 풀사이드 바의 시그니처 메뉴와 칵테일을 조합한 ‘풀사이드 바 시그니처 고메(Poolside Bar Signature Gourmet)’도 함께 선보인다. 대표 메뉴인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에는 고량주를 활용한 칵테일 2종(아일랜드 레드, 아일랜드 옐로)이, ‘수제 프라이드 치킨&감자튀김’에는 맥주 칵테일 2종(애플 비어, 모히또 비어)이 각각 페어링된다.

제주신라호텔 측은 이번 메뉴가 “선선한 가을밤, 커플 고객들이 한층 특별한 분위기 속에서 미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lkh@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