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글로벌대학

부산교육청, BNK부산은행과 안전사고 예방물품 전달식

이강원 기자

기사입력 : 2025-11-14 16:1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지난 14일 오전 교육청에서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물품 전달식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부산교육 홍보캐릭터 션, 김용규 경영전략그룹장, 방성빈 부산은행장, 김석준 교육감, 권숙향 기획국장.)(사진=부산시교육청)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4일 오전 교육청에서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물품 전달식을 하고 있다.(왼쪽부터 부산교육 홍보캐릭터 션, 김용규 경영전략그룹장, 방성빈 부산은행장, 김석준 교육감, 권숙향 기획국장.)(사진=부산시교육청)
[더파워 부·울·경 취재본부 이강원 기자] 부산시교육청과 BNK 부산은행은 지난 14일 오전 교육청에서 어린이 안전사고 예방물품 전달식을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전달식은 김석준 교육감, 방성빈 부산은행장, 김용규 부산은행 경영전략그룹장 등이 참석한 가운에 열렸다.

부산은행이 이날 전달한 안전사고 예방물품은 최근 발생한 미성년자 약취‧유인 사건 등 위급 상황 발생 시 활용할 수 있는 '안전 호루라기'와 학생 등·하교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 옐로카드' 등 2종이다.

BNK 부산은행은 2018년부터 어린이 교통안전 예방용품을 지원해 왔으며, 올해는 2억원 상당의 안전물품을 부산 관내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배부할 계획이다.

김석준 교육감은 "안전사고에 취약한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에게 안전용품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신 부산은행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교육청도 안전한 학교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강원 더파워 기자 bs051@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