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

병오년 해외여행, KB국민카드로 최대 10% 캐시백

최병수 기자

기사입력 : 2026-01-06 09:21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병오년 해외여행, KB국민카드로 최대 10% 캐시백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최병수 기자] 해외 여행 수요가 이어지는 가운데 병오년 새해를 맞아 카드사의 해외 결제 혜택 경쟁이 이어지고 있다. KB국민카드는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캐시백과 포인트리를 제공하는 다양한 해외 결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우선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31일까지 ‘트래블러스체크카드 캐시백 혜택모음.zip’ 이벤트를 운영한다. KB Pay 이벤트 페이지 내 마스터카드 트래블 리워드(MTR) 서비스에서 해당 카드를 등록한 뒤 일본 돈키호테와 백화점, 중국 알리페이 가맹점, 유럽 백화점 등 지정 업종에서 결제하면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해외 커피 수요를 겨냥한 ‘해외 스타벅스 20% 포인트백’ 행사도 같은 날까지 진행된다. 행사에 응모한 뒤 KB국민 신용·체크카드(기업·비씨·마에스트로 카드는 제외)로 해외 스타벅스 매장에서 월 기준 원화 환산 누적 5000원 이상 결제하면 사용 금액의 20%를 포인트리로 적립해 준다. 고객 1인당 적립 한도는 매월 최대 1만포인트리다.

또 KB국민 JCB 신용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JCB카드 전세계 선착순! 일본 10% 캐시백’ 행사는 오는 4월30일까지 이어진다. 행사에 응모한 뒤 KB국민 JCB 신용카드(기업·비씨 카드는 제외)를 이용해 일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누적 10만엔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1인당 캐시백 한도는 최대 1만엔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해외 여행과 해외 소비를 계획하는 고객들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결제 구간별 특화 행사를 준비했다”며 “해외 결제 부담을 줄이는 한편 다양한 제휴 채널을 확대해 고객 편의성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병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