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버즈, 3월31일까지 성인 2인 동반 시 대상자 무료…졸업·입학 시즌 가족 외식 수요 겨냥
[더파워 이설아 기자]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가족과 함께 식사를 즐기며 학업의 시작과 마무리를 기념할 수 있는 호텔 뷔페 프로모션이 마련됐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올데이 다이닝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 2026년 졸업생과 입학생을 대상으로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 졸업생 및 입학생을 대상으로 한다. 지난 1월1일부터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며, 졸업·입학 대상자가 성인 2인 이상과 함께 플레이버즈를 방문할 경우 대상자 1인에게 무료 식사 혜택이 제공된다. 호텔 측은 “학업의 시작과 마무리를 가족이 함께 축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라고 설명했다.
플레이버즈는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으로, 오픈 키친 형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즉석 조리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신선한 샐러드와 한식 코너를 비롯해 피자, 그릴 요리 등 폭넓은 구성에 호텔 페이스트리 셰프가 준비한 디저트와 제철 과일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오는 2월28일까지는 딸기 제철 시즌에 맞춰 높은 당도의 딸기를 활용한 시즌 한정 딸기 디저트 메뉴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혜택은 사전 유선 예약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방문 시에는 졸업·입학 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관련 서류를 제시해야 한다. 이용 가능 시간대는 중식 또는 석식으로 한정되며, 조식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다른 할인 혜택과의 중복 적용도 불가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관계자는 “졸업과 입학이라는 의미 있는 시기를 맞아 가족이 함께 미식 경험을 통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풍성한 혜택과 의미 있는 호텔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