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문화

교원투어, 항공업계 초청 신년 간담회…협력 강화 및 사업 방향 공유

이상훈 기자

기사입력 : 2026-01-08 14:5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교원투어, 항공업계 초청 신년 간담회…협력 강화 및 사업 방향 공유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이상훈 기자] 교원투어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항공업계와의 협력 강화를 위한 신년 간담회를 개최했다.

교원투어는 지난 6일 교원그룹 녹지원에서 항공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교원투어 항공사 초청의 밤’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항공업계 주요 파트너들과 한자리에 모여 협력 관계를 공고히 하고, 2026년 사업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국내 저비용항공사(LCC)와 외항사 대표를 비롯한 항공업계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는 참석자 소개 및 상견례를 시작으로 장동하 교원투어 대표 환영사, 교원투어 주요 현안 및 2026년 사업계획 브리핑, 연회 순으로 진행됐다.

장동하 교원투어 대표는 환영사를 통해 “여행 산업 전반이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 항공업계와의 긴밀한 협력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항공사 파트너들과의 유기적인 협업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상품 운영은 물론,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리핑에서는 교원투어의 주요 현안과 함께 2026년 사업계획이 공유됐다. 교원투어는 올해 프리미엄 패키지 경쟁력 강화를 핵심 과제로 삼고 상품 고도화에 집중할 계획이다. 특히 항공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노선 및 좌석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여행 테마와 콘텐츠를 세분화한 상품 다변화를 추진해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이번 신년 간담회는 항공사 파트너들과의 협력 관계를 한층 강화하고, 올해 사업 방향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한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항공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바탕으로 시장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경쟁력 있는 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훈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