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문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3월 2일까지 겨울 낭만 잇는다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6-02-20 10:42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남산 전경·도심 야경 즐기는 야외 링크…‘프러포즈 온 아이스’·프라이빗 대관 운영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 3월 2일까지 겨울 낭만 잇는다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이설아 기자] 겨울이 저물어가는 시점에도 서울 도심 한가운데에서 야외 스케이팅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이어진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 전경과 도심 야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호텔 아이스링크를 오는 3월2일까지 매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는 남산 자락에 위치한 야외 링크로, 매년 겨울 도심 속 대표 겨울 놀이 공간으로 자리 잡았다. 올 시즌에는 중고차 플랫폼 헤이딜러와 협업해 스케이팅의 속도감과 움직임을 미래적인 공간 연출로 담아내며, 단순한 레저를 넘어 ‘도심형 윈터 콘텐츠’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낮에는 투명한 하늘과 새하얀 빙판이 어우러져 청량한 분위기를, 밤에는 화이트 톤 공간 위로 조명과 미디어 연출이 더해져 로맨틱한 야경을 연출한다.

호텔 측은 아이스링크를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이자 친구·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복합 놀이 공간으로 꾸몄다. 스케이팅을 즐긴 뒤에는 현장에서 시그니처 핫초콜릿과 다양한 겨울 간식을 제공하는 스낵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헤이딜러와 함께 마련한 체험형 콘텐츠와 포토 스폿을 통해 겨울 시즌 한정 감성 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은빛 빙판 위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는 ‘프러포즈 온 아이스’ 프로그램과 프라이빗 대관 서비스도 운영한다. 호텔 측은 “겨울이 끝나기 전 도심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남산 전경과 도심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 아이스링크에서 올겨울을 마무리하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