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N32,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서 비건 매트리스 팝업

이설아 기자

기사입력 : 2026-02-20 15:2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혼수 시즌 겨냥해 ‘N32 폼 매트리스’·모션베드·TSS 프레임 등 체험 공간 마련

N32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 스토어에 진열된 'N32 모션베드' 이미지 확대보기
N32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팝업 스토어에 진열된 'N32 모션베드'
[더파워 이설아 기자] 혼수 수요가 커지는 봄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N32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팝업 스토어를 열고 예비 신혼부부 공략에 나섰다. N32는 20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內 웨딩 페어 기간에 맞춰 비건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부산 서면 핵심 상권에 위치한 지역 대표 백화점으로, 이번 팝업은 내달 5일까지 진행된다. N32는 팝업 공간을 자사 제품을 직접 누워보고 비교할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구성해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와 침실 리모델링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팝업 스토어에는 기존 폼 매트리스의 단점을 보완한 ‘N32 폼 매트리스’와 국내 전동침대 시장을 겨냥한 ‘N32 모션베드’가 중심 제품으로 배치됐다. 이와 함께 시몬스의 트윈슈퍼싱글(TSS) 프레임 ‘하우티’도 함께 전시해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N32 폼 매트리스는 통기성이 우수한 내장재와 천연 식물성 원단을 적용해 피부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선정되는 ‘2025 퍼스트브랜드 대상’ 폼 매트리스 부문과 ‘2025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대상’ 침대·매트리스 부문을 수상하며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고탄성 패턴폼 구조로 신체 전체를 고르게 지지해 특정 부위에 체중이 쏠리는 현상을 완화하고 숙면을 돕는다.

N32 매트리스 전 제품은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청정지역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아이슬란드 씨셀’ 소재를 사용해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최근 독일 피부과학 시험·연구기관 더마테스트로부터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 평가를 받으며 피부 안전성도 인증받았다.

N32 모션베드는 안전 센서와 스판 안전 가림천을 장착해 작동 중 끼임 등을 방지하도록 설계됐으며, 침대 측면에는 A타입·C타입 2종 USB 포트를 탑재해 스마트폰과 각종 전자기기 충전 편의성을 높였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네 가지 자동 모드, 사용자 맞춤 모션 저장, 알람 설정 기능도 지원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사용이 가능하다.

팝업 현장에는 최근 출시 이후 인테리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시몬스 TSS 프레임 ‘하우티’도 함께 전시됐다. 하우티는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릴 수 있는 트윈슈퍼싱글 사이즈 구조로, 부부가 각기 다른 매트리스를 사용하면서도 하나의 프레임과 헤드 디자인을 공유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과 독립 수면 환경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N32는 팝업 기간 동안 방문 고객을 위한 가격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롯데백화점이 진행하는 ‘웨딩 페어’에 참여해 부산본점 팝업은 물론 전국 롯데백화점 내 N32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구매 금액의 2배를 적립해 주는 ‘더블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지난해 7월 이후 가입이 승인된 신규 웨딩멤버스 회원 가운데 롯데백화점 내 5개 이상 브랜드에서 5일 이상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현재 진행 중인 ‘N32 뉴 프로모션’도 적용돼 소비자들은 복수의 혜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1인가구 직장인을 겨냥해 퇴근 이후 시간대에도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도 운영해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N32는 시몬스의 ESG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비주얼·콘셉트 등에서 시몬스와 차별화한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 전략을 펼치고 있다. N32는 이번 팝업을 계기로 혼수 시장에서 비건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수요를 선점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설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