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전국

평택시국제교류재단 ‘같이 갑시다! 한미 어울림 축제’ 개최

이강율 기자

기사입력 : 2024-10-10 17:4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10월 19일 개막식에서 일본 전통 공연, 문화 체험 등 선보일 예정

▲평택시국제교류재단2024‘같이갑시다!한미어울림축제’포스터(자료=평택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평택시국제교류재단2024‘같이갑시다!한미어울림축제’포스터(자료=평택시제공)
(더파워뉴스=이강율 기자) 외교부와 경기도, 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국제교류재단이 주관하는 ‘2024 같이 갑시다! 한미 어울림 축제’가 오는 10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12일(토)에 예정된 캠프 험프리스 미군기지 개방행사(Fall Fest)와 함께 다양한 공연, 체험 등 프로그램들로 구성돼 한미 문화교류의 장을 만드는 축제며, 평택시 팽성읍 안정로 일원(K-6 밀렛 게이트 앞~다솜요양병원 사거리)에서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2024 같이 갑시다! 한미 어울림 축제’는 한국과 미국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만드는 축제로, 축하공연 및 한미 문화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개막식에는 ‘미8군 브라스밴드’와 그룹 ‘god 출신 가수 김태우’ 등 신나는 무대가 준비돼 있고, 이 밖에 한국의 전통탈과 음악을 소재로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비보이 ‘코리아커넥션’ 등이 다양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에는 한국 전통문화 체험 부스와 함께 미국의 음식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미국 카니발 존’을 운영해 한미 가족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