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넷마블 '레이븐2', 신규 콘텐츠 ‘혼돈의 탑’ 등 연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4-12-18 17:11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넷마블 '레이븐2', 신규 콘텐츠 ‘혼돈의 탑’ 등 연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뉴스=유연수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블록버스터 MMORPG ‘레이븐2’(개발사 넷마블몬스터)가 연말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먼저 신규 콘텐츠 ‘혼돈의 탑’이 추가됐다. ‘혼돈의 탑’은 레이븐2 최초의 1인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로, 총 30층으로 구성된 탑을 오르며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콘텐츠 진행 시 버프·디버프·회복 물약 사용 제한 등이 적용돼 이용자들에게 전략적 재미를 선사한다.

신규 글로벌 서버 ’에덴’도 업데이트됐다. 첫 글로벌 서버 ‘노아’를 시작으로 ‘아크’, ‘루나’에 이어 네 번째로 오픈한 ‘에덴’은 한국·대만·홍콩·마카오 이용자들이 함께 접속해 글로벌 경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벤트 던전 ‘침묵의 설원’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던전을 통해 크리스마스 성의 ‘눈 내리는 밤’과 아티팩트 ‘성탄절의 악몽’을 얻을 수 있으며, 업데이트 기념 출석 이벤트 수행 시 크리스마스 사역마 ‘스노폰’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연말 기념으로 성유물을 복구할 수 있는 ‘레이븐2 스페셜 쿠폰: 성유물’을 최초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2 공식 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