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전국

임실군의회, 제344회 임시회 개회

이강율 기자

기사입력 : 2025-02-25 14:19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민생·지역발전 조례안 등 15건의 안건 심의

▲24일임실군의회가의회본회의장에서제344회임시회를진행하고있다.(사진=임실군의회)이미지 확대보기
▲24일임실군의회가의회본회의장에서제344회임시회를진행하고있다.(사진=임실군의회)
(더파워뉴스=이강율 기자) 임실군의회는 24일 본회의장에서 제344회 임시회를 열고, 3월 4일까지 9일간의 회기 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총 15건의 안건이 심의·의결될 예정으로, 의원 발의 조례안 6건, 집행부 제출 조례안 5건, 관리계획안 4건이 포함됐다.

▶ 의원 발의 조례안으로는.

장종민 의원이 대표발의한 『임실군 민생안정지원금 지원 조례안』, 『임실군의회 교섭단체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김종규 의원이 대표발의한 『임실군 우리 밀·콩 육성에 관한 조례안』, 이성재 의원이 대표발의한 『임실군 지역균형발전 지원 조례안』, 양주영 의원이 대표발의한 『임실군 노인 낙상사고 예방 지원 조례안』, 정일윤 의원이 대표발의한 『임실군 장애인가족 지원 조례안』등 6건이다.

이와 함께 ▶집행부가 제출한 『임실엔치즈·낙농특구 운영에 관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을 비롯한 조례안 5건, 관리계획안 4건 등 총 15건이다.

장종민 의장은 개회사에서 “매서운 추위만큼이나 경제도 얼어붙어, 군민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군민 모두가 힘을 모으고 협력하면 이 난관을 극복하리라 믿는다"면서 이번 임시회가 민생안정과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이 내실있게 추진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