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산업

넷마블, 신작 '뱀피르' 시네마틱 티저 영상 공개…사전등록 보상도 눈길

유연수 기자

기사입력 : 2025-06-18 15:3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넷마블, 신작 '뱀피르' 시네마틱 티저 영상 공개…사전등록 보상도 눈길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이 신작 MMORPG '뱀피르'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18일 최초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약 26초 분량의 영상은 향후 본편 시네마틱과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며, 한 인물의 기억 속 파편을 통해 펼쳐지는 독창적인 뱀파이어 세계관을 예고한다. 넷마블은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 클래스 및 등장인물 정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섹션도 함께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들은 ▲피의 기운으로 만들어진 총을 사용하는 '카니지' ▲피로 벼려낸 칼을 주무기로 삼는 '블러드스테인' ▲고대 주술을 구사하는 '바이퍼' ▲그림자 낫으로 싸우는 '그림리퍼' 등 4종의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다.

주요 등장인물은 '카인의 혈족', '릴라이의 혈족', '아드리아 교단' 세 진영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전 티징 영상에서 모습을 드러낸 메인 빌런 '릴라이'를 비롯해 다양한 인물들이 게임 내 등장할 예정이다.

현재 '뱀피르'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모바일 및 PC, 양대 마켓, 카카오톡, 유튜브 구독까지 총 3단계의 사전등록을 모두 완료하면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총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와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 MMORPG의 기준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진이 참여한 기대작으로, 뱀파이어 콘셉트와 고딕 호러풍 중세 세계관을 바탕으로 올해 정식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