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DC형 신규고객 '웰컴 이벤트' 실시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5-07-14 14:02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신한투자증권, 퇴직연금 DC형 신규고객 '웰컴 이벤트' 실시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이경호 기자] 신한투자증권이 DC형(확정기여형) 퇴직연금 계좌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하는 ‘DC 신규 웰컴 이벤트’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퇴직연금 DC형 계좌를 새로 개설하고 참여를 완료한 고객에게 2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며, 여기에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까지 함께 개설하면 추가로 1만 원이 지급된다. 계좌 개설 시점에 따라 상품권 지급 시기도 다르며, ▲6월까지 참여 시 7월 ▲9월까지는 10월 ▲연말까지는 2026년 1월 중에 지급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번 이벤트 외에도 연금 자산 관리를 지원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금 가입 고객에게는 1:1 대면 자산관리 컨설팅을 통해 상품 리밸런싱, 포트폴리오 점검, 연금 수령 전략까지 전문적인 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신한 알파 TV’를 통해 연금 FAQ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도 운영 중이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DC형 퇴직연금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와 함께 고객의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lkh@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