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

IBK기업은행, ‘2025 여자바둑 마스터스 대회’ 시상식 개최

최병수 기자

기사입력 : 2025-08-26 13:5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한국기원에서 열린 ‘2025 IBK기업은행배 여자바둑 마스터스 대회’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박정상 9단, 김형일 IBK기업은행 전무이사, 오정아 5단, 최정 9단,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 한종진 한국프로기사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한국기원에서 열린 ‘2025 IBK기업은행배 여자바둑 마스터스 대회’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박정상 9단, 김형일 IBK기업은행 전무이사, 오정아 5단, 최정 9단, 양재호 한국기원 사무총장, 한종진 한국프로기사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더파워 최병수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25일 서울 성동구 한국기원에서 ‘2025 IBK기업은행배 여자바둑 마스터스 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 결승에서는 한국 여자 바둑의 간판 최정 9단이 1패 후 2연승을 거두며 극적인 역전승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최정 9단은 이번 성과로 IBK기업은행배 통산 세 번째 정상에 올랐다.

우승자 최정 9단은 상금 5000만원과 우승 트로피를, 준우승자 오정아 5단은 상금 2000만원과 트로피를 각각 받았다.

최정 9단은 “오랜만에 IBK기업은행배에서 우승해 기쁘고 좋은 대회를 열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에 우승할 수 있었고 앞으로 더 발전된 바둑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기업은행은 “여자 바둑 경쟁력 강화와 바둑 문화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분야 지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최병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