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전국

김정흠 시의원, ‘임실군 사회적 경제 네트워크’ 공로패 수상

이강율 기자

기사입력 : 2025-11-04 19:22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임실군 사회적 경제 활성화 기본 조례」 제정 공로

▲김정흠 전북 임실군의원(오른쪽 세번째)이 '사회적 경제 네트워크'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사진=임실군의회)이미지 확대보기
▲김정흠 전북 임실군의원(오른쪽 세번째)이 '사회적 경제 네트워크'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사진=임실군의회)
[더파워 이강율 기자] 임실군의회 김정흠 의원이 최근 ‘임실군 사회적 경제 네트워크’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

이번 수상은 김 의원이 ‘임실군 사회적 경제 활성화 기본 조례’ 제정에 헌신하며 지역 상생과 공공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다.

김정흠 의원은 평소 주민과 소통하며 현안을 해결하는 ‘소통형 의원’으로 알려져 있다. 초고압 송전선로 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주민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농업복지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복지 증진과 지역 농업 발전을 위한 정책 마련에도 힘써왔다.

임실군 사회적 경제 네트워크는 “김정흠 의원은 주민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지속적인 제도 개선과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며 “이번 공로패는 회원 전체의 마음이 담긴 감사의 표현”이라고 전했다.

김 의원은 “당연히 해야 할 일을 했을 뿐인데 공로패를 받게 돼 오히려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 나은 임실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강율 더파워 기자 kangyulee@gmail.com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