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

신협, 새 광고 공개 맞춰 온·오프라인 참여 프로그램 운영

최병수 기자

기사입력 : 2025-11-21 09:46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갤럭시 S25·아이패드 에어 등 총 515명 경품 제공

신협, 새 광고 공개 맞춰 온·오프라인 참여 프로그램 운영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최병수 기자] 신협이 새로운 브랜드 광고 공개와 함께 고객 참여 체험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신협중앙회는 2025년 브랜드 광고(캐릭터편) 공개에 맞춰 온·오프라인에서 고객 참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10일 공개된 신협의 2025년 TV CF와 연계해 기획됐다. 1차 온라인 프로그램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2차 오프라인 프로그램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진행된다.

온라인 참여는 신협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 감상평과 ‘신협과 어울리는 K-□□’에 대한 의견을 댓글과 설문으로 남기면 된다. 신협은 추첨을 통해 총 234명에게 갤럭시S25, 갤럭시탭S10, 네이버페이 상품권, 커피 쿠폰 등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참여는 전국 신협 영업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방문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어부바 시크릿카드’가 제공되며, 이 중 ‘스페셜 카드’를 받은 고객은 신협 공식 유튜브 구독 인증을 거쳐 경품 추첨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13, 에어팟 프로3, 어부바 인형·키링, 네이버페이 상품권, 커피 쿠폰 등 총 281명에게 경품이 지급된다.

하현욱 신협중앙회 홍보본부장은 “이번 참여 프로그램은 어부바 캐릭터가 고객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민과의 소통을 확대할 다양한 참여형 캠페인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병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