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정치사회

더불어민주당 진짜대한민국선대위 조직본부 민생소통추진단 서울본부 출범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5-05-20 11:08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조직본부염태영부본부장,강민구민생소통추진단장,서울단장,부단장등이함께한서울출범식모습.이미지 확대보기
조직본부염태영부본부장,강민구민생소통추진단장,서울단장,부단장등이함께한서울출범식모습.
더불어민주당 진짜 대한민국선대위 민생소통추진단 서울본부가 19일 출범했다.

서울본부는 오후3시30분 국회 본청에서 출범식을 열고, 민주당의 제21대 대선 승리와 압도적 정권교체를 다짐하며 출범했다. 조직본부 민생소통추진단은 “내란과 경제 폭망을 책임져야 할 국민의 힘이 선거에 참여하는 것이 어불성설”이라며, 이재명 후보를 중심으로 국민이 나라의 진짜 주인이 되는 ‘진짜 대한민국’을 만들어나가자고 다짐했다.

박찬대 상임총괄선대위원장(인천 연수구갑)은 "정권교체와 민주주의 회복의 새시대를 여는데 앞장서 달라"고 말했고, 신정훈 조직본부장(나주화순)은 "대선 승부처로 불리는 서울 등 수도권에서 시민들의 지지를 얻어야 압도적인 승리가 가능하다"며 총력을 다 해달라고 말했다.

염태영 조직본부 부본부장(수원무)도 "민생소통추진단 서울본부가 주축이 되어 이재명 후보를 적극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해달라”고 강조했고, 강민구 조직본부 민생소통추진단장도 "완벽한 대선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박기재 민생소통추진단 서울 공동단장은 "민주당과 이재명의 선거를 넘어 민주주의와 헌법질서를 파괴하는 내란 세력들과의 싸움이라며 반드시 승리하여 헌법질서를 바로 세워야 한다 "고 일갈했다.

한편 조직본부 민생소통추진단 서울 출범식에는 임춘수, 이강훈, 이경애 공동단장과 부단장 31명이 참여했으며 민생소통추진단 강민구 단장과 김인호, 손광래 부단장 등이 함께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