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

하나은행, 프리텔레콤과 제휴 요금제 출시…매달 3000원 할인

이경호 기자

기사입력 : 2025-08-06 10:21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하나은행, 프리텔레콤과 제휴 요금제 출시…매달 3000원 할인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이경호 기자] 하나은행이 중소 알뜰폰 사업자 프리텔레콤과 손잡고 제휴 알뜰폰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금융과 통신을 결합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통신비 절감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하나은행은 이번 제휴로 데이터 중심 실속형 요금제부터 사용량 맞춤형 요금제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며, 고객의 통신 이용 패턴에 맞춰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제휴 요금제 가입자 중 하나은행 계좌로 휴대폰 요금 자동이체를 설정한 첫 거래 고객에게는 최대 12개월간 매월 3000원의 요금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8월 한 달간 제휴 요금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머니 포인트 5000원 ▲프리텔레콤 해외 유심 10% 할인 ▲프리미엄 건강검진 7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텔레콤 전용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금융-통신 융합을 통해 고객의 생활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 알뜰폰 사업자와의 협력 확대를 통해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경호 더파워 기자 lkh@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