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병수 기자] 신협중앙회는 계좌이동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신협 계좌이동서비스는 다른 금융기관 계좌에 등록된 자동이체 내역을 신협 계좌로 손쉽게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개별 자동이체를 해지하고 새로 등록하는 과정과는 별도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2개월간 진행된다. 대상은 자동납부 항목에 대해 계좌이동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으로, 체크카드와 자동송금 항목은 제외된다.
이벤트 혜택은 두 가지다. 먼저, 신협 영업점에서 신청한 고객 중 매월 3명을 추첨해 총 6명에게 순금 1돈을 증정한다. 또 전체 신청자 중 1000명을 추첨해 CU편의점 모바일 교환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전국 신협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신청 횟수에는 제한이 없다. 단, 11월 경품 추첨 시까지 자동납부 상태를 유지해야 대상이 된다. 또한 이용기관 사정에 따라 신청이 실패할 수 있으며, 신청 성공 건수에 비례해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신협중앙회 관계자는 “창립 65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조합원과 함께 성장하는 신협 정신을 실천하는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안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병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