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연예

설하윤 ‘눌러주세요’, '미스트롯3' 타이틀곡 선정 '영광'

박재덕 기자

기사입력 : 2023-12-21 18:10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티에스엠엔터테인먼트
[더파워 박재덕 기자] 설하윤의 노래 ‘눌러주세요’가 TV조선 '미스트롯3'의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

'미스트롯1' 타이틀곡인 김연자의 ‘아모르파티’와 '미스트롯2' 타이틀곡인 장윤정의 ‘옆집누나’에 이어 설하윤의 ‘눌러주세요’가 '미스트롯3' 타이틀곡 세번째 영광을 차지하게 된 것.

이에 설하윤은 프로그램 취지에 맞게 개사된 곡을 새롭게 가창하며 새롭게 시작하는 프로그램과 참가자들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눌러주세요’는 '미스트롯3'의 예고편과 72인 참가자 개개인들이 자신을 어필하는 개인 티저영상을 통해 선공개됐다. 영상이 공개된 직후 설하윤은 "너무 다들 멋지고 아름답다. 정말 큰 도전을 하는 용기 있는 우리 미스트롯3 여가수들에게 많은 관심과 뜨거운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8년 발표된 ‘눌러주세요’는 독보적인 매력과 무대 매너로 데뷔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었던 설하윤과 조영수 작곡가의 만남으로 발매 당시에도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 설하윤은 앨범 발매 후 지금까지 노래를 알리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다니며 노래를 홍보해 왔고, 그 노력이 설하윤을 만들었다.

설하윤은 외모, 노래, 춤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모두 완벽한 모습을 선보이며 트롯시장에서 찾기 힘든 유일무이한 캐릭터로 사랑받고 있다. 방송, 공연, 행사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행보를 보이고 있는 설하윤은 올해 전국노래자랑에서 자신의 노래인 ‘속담파티’의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 직후 트로트가수로는 이례적으로 멜론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고, 얼마 전에는 조항조와 함께 한 ‘코파카바나’ 싱글을 발매, 트롯여신으로서 면모를 다시 한번 뽐내기도 했다.

경연에 참여해 이름을 알리고 있는 타 트로트가수들과는 달리 스스로 시장을 개척해나가며 뚝심있는 행보를 보이고 있는 설하윤은 2023년에 LG헬로비전 ‘헬로콘서트 좋은날‘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했고, 한국 뿐 아니라 인도네시아, 중국, 태국 등지를 오가며 자신과 노래를 알리기 위해 활발히 활동해왔다. 2024년에는 일본으로의 진출도 예정되어 있다.

한편 송가인과 양지은을 이을 스타 탄생이 예고되는 TV조선 '미스트롯3'는 21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