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소상공인

완이코리아, ‘어바웃셀’ 론칭… “첫 제품으로 쿠션·메이크업 리무버폼 선봬”

최성민 기자

기사입력 : 2026-02-06 13:41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완이코리아, ‘어바웃셀’ 론칭… “첫 제품으로 쿠션·메이크업 리무버폼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최성민 기자] 글로벌 뷰티 유통 전문 기업 완이코리아가 식물성 줄기세포 원료를 기반으로 한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어바웃셀을 공식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쿠션과 메이크업 리무버 폼 2종을 선보였다.

완이코리아는 중국, 베트남, 태국 등 동남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화장품 유통 및 브랜드 운영을 전개해 온 기업이다. 현지 법인과 온·오프라인 유통 인프라를 기반으로 K-뷰티 제품을 해외 시장에 공급해 왔으며, 이번 어바웃셀 론칭은 그간 축적해 온 글로벌 시장 경험과 제품 기획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첫 자체 브랜드라는 점에서 의미를 갖는다.

어바웃셀은 ‘식물의 세포에서, 피부로’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중심으로, 식물성 줄기세포 유래 원료와 피부 과학을 결합해 피부 본연의 회복과 균형에 집중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다.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피부 장벽과 컨디션을 고려한 지속 가능한 변화를 추구하며, 순한 처방과 정직한 원료 선택을 핵심 가치로 내세운다.

브랜드 핵심 원료로는 알프스 고산 식물인 에델바이스에서 유래한 식물성 줄기세포 배양 추출물이 적용됐다. 해당 성분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항산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알려져 있으며, 어바웃셀은 이를 바탕으로 메이크업 단계에서도 피부 컨디션을 고려한 제품 설계를 구현했다.

완이코리아, ‘어바웃셀’ 론칭… “첫 제품으로 쿠션·메이크업 리무버폼 선봬”이미지 확대보기


함께 출시된 ‘어바웃셀 실키 매트 커버 셀 쿠션’은 미백·주름개선·자외선 차단 기능성을 갖춘 세미 매트 타입의 쿠션 제품이다. 얇고 밀착력 높은 텍스처를 통해 모공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면서도, 장시간 사용 시에도 건조함과 답답함을 최소화해 스킨케어 쿠션의 역할을 겸하도록 설계됐다.

‘어바웃셀 퓨어 클리어 메이크업 리무버 셀 폼’은 풍성한 마이크로 버블 타입의 클렌저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동시에 세안 후에도 촉촉한 마무리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포뮬러로, 데일리 클렌징 제품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완이코리아는 이번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어바웃셀을 중심으로 한 제품 라인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완이코리아 관계자는 “어바웃셀은 화려한 마케팅보다는 피부에 닿는 순간의 경험과 신뢰를 우선한 브랜드”라며 “앞으로도 피부 본연의 힘을 존중하는 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넓혀 나가겠다”고 밝혔다.

최성민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