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연예

서경석, ‘내가 뭘 본 거야?’ 실체는… 다이어트 전 복장 공개

이지숙 기자

기사입력 : 2021-05-07 09:32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서경석, ‘내가 뭘 본 거야?’ 실체는… 다이어트 전 복장 공개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이지숙 기자] 방송인 서경석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량 전 입었던 복장을 공개했다.

7일 서경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옷 정리하다 우연히 발견한 예전 바지 불과 1년 전에 이 바지를 입었다니 ㅠㅠ 다시 돌아가지 않으리” 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 전 입었던 큰 바지를 보고 놀라는 표정의 사진을 공개한 것.

사진에서는 지금 몸매의 서경석이 입었다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허리가 큰 바지를 들고 놀란 표정을 짓는 서경석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자아낸다.

서경석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50대에는 건강을 지키기 위해 무엇보다 체중 관리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특히 나이가 들면서 예전에 했던 방법들로는 더 이상 체중 감량이 어렵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말하며 “22kg을 감량한 후에는 에너지도 넘치고 모든 일에 자신감이 생기다 보니 예전보다 방송활동도 더 열심히 하게 되는 것 같다.” 고백했다.

서경석은 “이제 곧 여름이라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좋은 방법이 아니다. 예전에 나도 굶거나 무리하게 운동을 해서 체중 감량을 했지만 오히려 요요가 오면서 더 살이 쪘었다”며 “이번에는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며 올바른 식생활습관을 지키는 건강한 방법으로 했더니 요요도 오지 않고 일상 생활을 하면서도 편하게 유지가 가능한 것 같다. 다이어트를 계획중이라면 꼭 건강한 방법으로 하길 권한다”며 다이어트를 준비중인 사람들에게 팁을 전하기도 했다.

이지숙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