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다미아니, 하이 주얼리 컬렉션 ‘오드 올 이탈리아’ 한국서 첫 선

민진 기자

기사입력 : 2025-09-18 17:23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다미아니, 하이 주얼리 컬렉션 ‘오드 올 이탈리아’ 한국서 첫 선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 민진 기자] 이탈리아 하이 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Damiani)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성북구 한국 가구박물관에서 새로운 하이 주얼리 컬렉션 ‘오드 올 이탈리아(ODE ALL’ITALIA)’를 선보였다.

‘오드 올 이탈리아’는 이탈리아의 자연과 건축, 예술 도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작품으로, 시대를 초월한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세 가지 챕터로 나뉘어 공개됐다. ‘라이트 오브 더 씨(Light of the Sea)’는 지중해의 빛과 색을 담아냈으며, ‘랜드스케이프 오브 더 소울(Landscape of the Soul)’은 알프스와 토스카나, 화산과 호수 등 이탈리아 대지를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드웰링 오브 타임(Dwelling of Time)’은 주요 예술 도시의 건축적 아름다움을 기하학적 디자인과 젬스톤으로 구현했다.

다미아니, 하이 주얼리 컬렉션 ‘오드 올 이탈리아’ 한국서 첫 선이미지 확대보기


특히 이번 행사는 이탈리아적 영감을 담은 작품들을 한국 전통 한옥의 정취가 깃든 한국 가구박물관에서 전시해, 두 문화의 미학이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15일 열린 포토콜에는 다미아니 그룹 부회장 조르지오 다미아니(Giorgio Damiani)를 비롯해 배우 하지원, 천우희, 장동윤이 참석했다. 세 배우는 각기 다른 스타일로 ‘오드 올 이탈리아’ 컬렉션을 착용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돋우었다.

다미아니 측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하이 주얼리가 지닌 예술성과 장인정신을 강조하며, 브랜드의 가치와 비전을 한국 고객과 공유했다고 전했다.

민진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