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워 최병수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27일 고객 중심 경영과 소통 강화를 위해 대고객 피드백 플랫폼 ‘신한 새로고침’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신한 새로고침’은 ‘고객의 말씀으로 매일 새롭게’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 제안을 신속히 반영하고 실제 제도·서비스 개선으로 연결하는 고객 소통 플랫폼이다. 고객 불편 사항을 단순 응대에 그치지 않고 개선 전·후 사례를 시각적으로 제공해 변화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채택된 개선 과제는 단계별 진행 상황을 SMS로 안내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도록 했으며, 우수 제안 고객에게는 감사 쿠폰 등의 리워드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 이선훈 대표는 “신한 새로고침은 체계적인 고객 제안 검토와 신뢰 있는 소통을 위한 디지털 기반 창구”라며 “고객 제안을 단순한 불편 해소가 아닌 업무 프로세스 혁신으로 연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최병수 더파워 기자 news@thepowe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