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메뉴
검색버튼

경제일반

테디뵈르하우스,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민진 기자

기사입력 : 2024-05-10 11:20

공유하기

닫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페이스북
트위터

텍스트 크기 조정

닫기
테디뵈르하우스, '현대백화점면세점'과 컬래버레이션 진행이미지 확대보기
(더파워뉴스=민진 기자) 테디뵈르하우스가 국내 대표 면세 브랜드 '현대백화점면세점'과 협업한 시즌 한정 디저트 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테디뵈르하우스는 유럽풍 감성의 프랑스 정통 파티세리 브랜드로 2030세대 사이에서 웨이팅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베이커리 카페다. '테디뵈르하우스’는 트렌디한 마케팅으로 MZ 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현대백화점면세점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디저트를 제작하고, 현대백화점면세점의 MZ전용 라이프스타일 멤버십인 ‘하입클럽(HYPE CLUB)’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내갈 계획이다.

테디뵈르하우스와 현대백화점면세점가 이번 협업으로 선보이는 한정 메뉴는 ‘베리베리 크루아상백XL’와 ‘베리하입라떼’ 2종이다.

‘베리베리 크루아상백XL’는 테디뵈르하우스의 베스트셀러 디저트인 크루아상을 기존보다 2배 키운 사이즈의 핸드백 모양 디저트이다. 압도적인 크기의 크루아상 안에는 딸기 라즈베리 크림이 가득 채워져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버터 향은 물론, 상큼하고 달콤한 크림까지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베리하입라떼’는 테디뵈르하우스의 스테디셀러인 딸기 라떼를 업그레이드한 음료로 상큼한 딸기 라떼에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토핑을 올려 달콤한 맛을 더욱 부각시켰다.

현대백화점면세점 마케팅팀 관계자는 “‘하입클럽(HYPE CLUB)’은 MZ 세대의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무료 멤버십으로 멤버십 론칭을 기념해 MZ 세대가 사랑하는 F&B 브랜드 테디뵈르하우스와 함께 멤버십 고객 대상 첫번째 혜택을 기획했다”라고 밝히며 “갖고 싶었던 가방을 면세점에서 합리적으로 쇼핑하듯, 많은 고객들이 현대백화점면세점의 한정판 디저트를 가벼운 가격으로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테디뵈르하우스와 현대백화점면세점의 한정판 디저트는 현대백화점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하입클럽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3일부터 4주간 매일 선착순 150개씩 무료로 증정된다. 또한 멤버십 고객들은 테디뵈르하우스 전점에서 한정 음료를 32%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테디뵈르하우스의 대표 메뉴인 크루아상을 활용한 디저트 1종과 음료 1종은 오는 14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테디뵈르하우스 용산점'과 '테디뵈르하우스 더현대서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더파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늘의 주요뉴스
경제
산업
IPO·주요공시·증권리포트
더파워LIVE
정치사회
문화
글로벌대학